[맨인블박] 외면하지 않고 달려가는 사람들

게시일 2021. 02. 12.
다른 사람의 생명이 위협받는 순간을 목격한 우리의 이웃들!
외면하지 않고 달려가는 이웃들이 있기에
오늘도 많은 생명이 삶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블랙박스 속 '우리 이웃'들의 모습!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댓글

  • 와.. 터널에서 고민도 안하고.. "내가가서 끄고올게" ㅠㅠ 진짜 울컥하네

    • @우천TV구독해줘라 호로새끼네 이거 소방관이나 경찰도 사람이야

    • 터널안에서 화재가 번져서 여러사람 위험할뻔 했는데 한사람의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멋지십니다

    • @겐로쿠 자꾸 장비 장비 말하네 자동차가 화재고 터널안에 있는 소화전에서 호수가져와서 뿌리면 됨 건물안에 인명구조하는거 아님 그만좀 장비없다고 위험하다고 말좀 그만하세요 터널안이든 지하철안이든 화염보다 연기가 더 위험하니깐요 쫌 알고 말하세요

    • @우천TV구독해줘라 님이 분명 제가 이상한가요? 라고 물어봐서 이상한것 같다고 답글 드린거구요 어떠한 추측도 가능하다고 앞문장에 말씀드렸습니다. 님의 추측도 제 추측고 가능하죠. 하지만 부인의 행동이 잘못됬다고 결론짓고 말씀하시기에 저도 답변드린겁니다. 위험한일 하는거 아니까 근무 외 시간에 사명감으로 장비없이 뛰어드는 남편한테 해맑게 웃으며 " 그래 얼른 불끄고 사람구하고와 공무원이니까 당연한일이지^^ " 하며 말해야 한다는 건가요? 제 상식으론 힘들것 같은데 님은 가능한가요? 설령 그렇게 말할수 있는 사람이 있다해도 그렇게 말하지 않는 사람을 왜 험담하고 이상한 사람으로 모는지 그 부분을 지적드린겁니다.

    • @겐로쿠 소방관에 직업이 일반회사 아닙니다 공무원이고 국가직입니다 그걸 모르고 결혼했나요????? 부인이 남편이 출근할때는 위험하니깐 출근하지마 그런 말 안하나요???? 그렇게 걱정이면 다른직업을 찾으세요 ...... 뭐하러 위험한 소방관을 할까요

  • 비번일때 나서는 경찰관이나 소방관을 가족들이 말리는 모습보고 왜 말려? 당연히가야하는거아녀? 저런거 위험한거 생각하고 결혼한거 아니냐? 하는 머저리같은놈들이 있는데 비번인데도 달려가는 그 자체때문에 주목을 받는거다 왜 주목받는지 이유를 모름? 싸이코임?

  • 아이가 테어나서 다행

  • 진정 의인들이십니다. 이래서 우리나라가 좋고 자부심을 느낍니다. 직접 돕지는 못해 죄송하지만 기회되면 돕고 싶고 감사함을 잊지 않으려 하고요. 동영상 고맙습니다.

  • 경찰은 긴급상황에서 울화통 터지는 사건이 간혹 잇지만 소방관은 긴급상황에서 다들 너무 멋지다

  • 소방관 부인은 당연히 그럴 수밖에 없었음 남자 여자 같은 사람이지만 특성이 많이 다름 여자 사람뿐만 아니고 동물로 치면 암컷은 지키려는 본능이 더 강함 그래서 블랙박스를 봐도 어떤 일이 닥쳤을때 여자가 먼저 나서거나 하는 일이 거의 없음 따라서 당연히 남편과 가정을 먼저 생각하고 위험한 곳에 보내지 않으려는 본능적인 행동이었음

  • 응 공무원 ~ 이러면서 근무시간도 아니고 장비도 없이 혼자 몸으로 멋지고 사명감 있게 화재진압하신 소방관분 폄하 하거나 그런 남편이 걱정되서 가지말라 말리는 와이프분 불편해 하는 분들은 대체 그정도 공감능력과 상식수준으로 일상생활이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 아직은 살만한 대한민국

  • 겁나징징거리네

  • 5번분 아내는 가만히두면 불이더 번질거란 생각안하시나

  • 감사합니다

  • 어디서 태어났냐고 하면 구급차라고 하겠네 ㅋㅋ

  • 욕하는 사람은 한명도 없는데 욕하는 사람들 욕하는 댓글만 있는 진귀한 댓글창을 보고계십니다

  • 와 한손을 다치셨는데 한 생명을 구하셨는데 정말 대단하십니다👱‍♀️

  • 망설임 없이 도움을 주신 분들 전부 존경스럽습니다. 여러분덕에 오늘도 배웁니다

  • 마! 이거시 한국의 품격이다. 김치 한복 독도같은거 훔쳐갈라하지 말고 이런거나 좀 배워가라카이

  • 정말 훌횽한분들이다. 존경스럽다

  • 이래서 아직 한국은 살만합니다

  • 04:40 아니 남편이 소방대원인데 불끄러가는건 직업상 안갈수 없으니까 가는겅데 직업을 알면서도 가지말라는건 뭐임

    • 열을 막아주는 특수 옷을 안입었기 때문에 뜨겁고 위험하죠 저도 가지 말라고 말렸을 겁니다

  • 소방관님 부인분 안돼 가지마 하는 마음도 생각해보니 짠하네요

  • 역시는...역시다...소방관 분들은 장비가 없어도 일단 해야겠다 할수있다 싶을때는 열일 제쳐두고 달려가시네... 저런 모습이 진짜 영웅이지...시민영웅도 있지만...직업 정신을 따라 갈 수 없지... 으음...할아버지 횡단보도 안전 하게 건너시게...바톤 터치를 하듯이 앞차량이 잠깐 서서 도와드리고...뒷 차량이 마지막까지 안전하게 도와드리는...별거 아닌 선한 행동이 전염이 되듯이...훈훈하네요 ^^

  • 내차가 사고가 났는데 그 상황에 때마침 옆차에서 내려 한걸음에 달려나온 사람이 구급대원이고 소방관일 확률이 얼마나 될까... 구조되신분도 진짜 행운이다 진짜

  • 오늘교훈: 세상은 살만하다

  • 21세기형 위인들이지 이정도면

  • 급한목소리가 아니라 무덤덤하게 끄고올게 하는모습은 일반사람에게 볼수없는모습인대 진짜 소방관분이셨네 만약 가족이 끄로 간다하면 나라도 막을거같네요

  • 소방영웅분들항상 감사하다는생각뿐입니다 119구조대 119 구급대 119 진압대 대원분들 덕분에 안전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안전!

  • 아니 밑에 자막 머냐고 집중이 안되잔어

  • 장남직님 너무 멋지셔서 제몸에 닭살이 돋아요 내가가서~~~

  • 구급대오는게 10여분이나 걸림? 뭐하는데 10여분이나 걸림? 출동 준비 안하고 뭐하고 있길래 10여분이나 걸림? 구급대원 딸랑 2명 오는게 10여분이나 걸려? 그래놓고 일반 시민들한테 심폐소생술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폐소생술 하다가 사람 죽으면 니들이 책임 안지려고?

  • 비번날 저 사고로 크게 다치거나 죽었으면 여기서 악플단 놈들 관심이나 있었겠니? 온전히 아내분 슬픔이고 불행이야. 암살에서 미츠코가 그랬지 나도 독립운동하는 사람 좋아해 근데 넌 안했으면 좋겠어. 꼭 필요한 사람들이지만 내 가족이 불구덩이로 들어간다는데 영화처럼 웃으며 배웅할 사람이 세상천지 몇명이나 될까..

  • 감동

  • 4:32초 여자는 도움이 안된다는 걸 알 수 있다... 생전 모르는 사람 구출하는 거랑 심폐소생술 해주는 사람들 98%는 남자임

    • 소방관도 누군가의 가족입니다. 아무런 보호장비 없이 화재 진압에 나서는데 안 말리는 가족이 있을까요? 여기서 여자 남자 가르는 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저건 성을 떠나서 가족의 안전을 걱정해주는 건데 굳이 남녀를 꺼내야 할까요.

  • 저 아내분은 소방대원인 남편한테 불끄러 가지 말라고 그런거애요?????🤨🤨

    • 네. 맨몸으로 화재현장에 가는데 안 말리는 게 더 이상하죠. 저 분도 누군가의 아들이자 남편이자 아버지니까요.

  • 맨몸으로 화재현장으로 들어가는 남편을 보는 와이프 심정이 어땠을까 진짜.

  • 영상에 나오시는 분들이 진정한 히어로 입니다. 생명을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소방관 분들 너무 멋있습니다.....진짜로..

  • 소방관분.. 직업정신 👍

  • 멋진분들

  • 여기나온 모든 영상들이 대박 감동이고 멋집니다 ㅜㅜㅜ

  • 마지막 따봉 아저씨는 본인이 차 세워놓고 할아버지 도와드리려고 하셨나보네ㅋㅋ 다들 멋지다👍

  • 그냥가~~~~~~~~~~~~~~~~~

  • 비번이거나 은퇴한 소방관들도 든든하네

  • 2:12 이 분 딴데서 봤는데 저렇게 돕느라고 뒤늦게 가서 일 놓치셨다고 하지만 전혀 상관없다고 허허 웃으시던거 기억나네요.

  • 와이프 되는분 백배 이해가지.. 다들 화재현장 피하려고 뒤로가는데 혼자 앞으로 달려나가니 행여나 잘못될까 얼마나 노심초사했을까

  • 남편이 간다고 할때 힘내라고 해줬으면 좋았겠지만 가족된 입장에서 보면 아내분 심정 충분히 이해갑니다... 평소에도 위험한 일 하는거 걱정할텐데 직접 눈 앞에서 보면 어떨까요...?

  • 같은 여자지만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내 남편이었다면 상황 보고 바로 핸드폰으로 신고 전화하며 같이 내렸을거 같은데요? 여기 말리는거 공감하시는분들이나 저 말리는 당사자는 나중에 본인이 사고 당하면 다들 말리며 외면하는거 보고 어떤 생각이 드실지요? 남편 같은분들 덕에 사고에서도 많은 사람이 목숨을 건질 수 있다는거 평소에도 전혀 생각 안하고 싫으셨나요? 좀 더 자랑스러워하고 믿어주시지는 못 할 망정... 저 장면을 남자분이 그냥 지나치셨다가 인명사고 났다는 말을 들었다면 평생 한으로 남았을겁니다. 본인들도 사고 피해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들도 해보셔요.

  • 첫번째.. 세번째.. 렉카가 이런 좋은일을 하다니.. 복받으실껍니다.. 렉카분들 개만도 못한짓좀 하지말고.. 제발 이분들처럼 사람답게 삽시다..

  • ㄹㅇ 견인차 저분 영상은 풀로 보면 소름 돋음 전부 구경만함 저게 한국인가 싶을정도임

  • 소방관 분들이 출동할때 보호장구를 뻘로 착용하는줄아나.. 가족이 맨몸으로 가겠다는데 당연히 저반응 나오지

  • 04:03 조올라 멋있다. 영웅이 먼 곳에 있는게 아니였네 대단하십니다

  • 보호장구 다 입고도 가끔 순직자가 나오는 마당에 맨몸으로 간다고 하면 얼마나 무섭겠냐 그래도 너무 담담하게 끄고올게 하는게 참 멋지면서도 걱정된다

  • 제목부터 너무 감동이 느껴집니다

  • 터널안에서 여자가 남 도와줄 생각도 없이 안돼 가지마 싫어라고 해서 화났었는데 바로 다음에 아기가 나오자마자 환한웃음을 보였다.

  • 영웅들이십니다

  • 도로 위에선 어떤 상황이고 맞닥 들일수 있다는 것을 여지 없이 보여주는 영상들이네요 사람이 우선인 사회 이게 진정 더블어 사는 사회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 06:50 영상 차주입니다 모닝와이드에만 나가는 줄 알고 작년에 인터뷰를 했었는데 유튜브 채널에도 영상이 올라올 줄은 몰랐네요 🥲 본의 아니게 여기저기 제보하고 다닌 사람이 되어버려서... ㅎㅎㅎ;;; 언지라도 주셨다면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 영상 소개해주셔서 감사하구 익명,블러처리는 해주셨네여, 고맙습니다~

  • 렉카차 라면 바가지를 씌우고 색안경을 쓰고 봤는데 ... 인식이 좀 바뀌게 됐네여

  • 와 하나 하나가 명장면이네

  • 세상은 아직 따뜻 하다 ..

  • 후, 천만다행 영상이네요.

  • 다들 감사합니다.눈물이 나올라 하네요.

  • 7:44 따봉충으로서 멋진 따봉 ㅇㅈ 👍🤣👍

  • 남편이 "소방장"인데도 와이프분 "아니 가지마 싫어"는 좀...

    • @핸튭 엥 웃기는 소리 우리 남편이 저랬으면 저는 바로 119나 112에 신고하면서 같이 뛰어나갔을거 같은데요??

    • 가족이라면 누구나 저런 심정이었을꺼다

  • 4:30 와 정말 와이프는 불끄러가는 남편이 얼마나 걱정될까..

    • 소방관이랑 결혼했으면 당연한거아님?

  • 영웅들이 여기있네.

  • 의식이 있는 사람에게는 절대 심폐소생술을 하면 안됩니다.

  • 4:31 동승자 마음도 이해되고 나라면 어땟을까 하는 마음도 드네요. 소방관님들의 모든 가족들 심정이 다 영상속 여자분 마음이겠죠 선의보다도 내가족이 먼저고 염려되는건;

  • 정남직소방장님. 꼭 오래오래 건강하게 만수무강하세요♡

  • 다른 유형의 오또케오또케 소방관이었다면 끔찍하다 소방호수는 들어서 수압을 견디긴할까?

  • 4:20 여자봐라. 지혼자만 살라고 가지 마란다. 결정적일때 여자와 남자의 차이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

    • @Vincent K 뭔 물어보지도 않은 차선변경 같은 헛소리 하세요 공감능력장애자야 남여차이라매? 그쪽도 꼭 나중에 다른사람들을 위해서 몸던지며 앞장서세요ㅋㅋ 막상 저 상황되면 못할거면서 남일이라고 감놔라 배놔라 역겨워요 그리고 님 가족도 터널에서 불났을때 꼭 앞장서서 불끄라고 하세요

    • 소름돋는다 진짜 아내를 욕하는 댓글이 있구나!!쯧

    • @BB J 혹시 터널에서 불나면 어떻게 되는지 아시나요? 일반도로도 아니고 터널에서 불나면 대형사고 입니다. 얼마전에도 여러명 죽었죠? 그리고 그 자리 피하려고 옆차선으로 들어가다 사고나면 이제 완전히 터널 막히면 소방차도 대피도 못하고 2차사고로 더 큰 일 생긴다는 건 모르시나요? 그러니 이런 소리 하지. ㅉㅉㅉㅉ 터널에선 차선변경금지. 모르시나요?

    • @BB J 아 네 남자가 나쁜놈이네요. 남이야 죽든 말든 우리 가족만 살면되는건데... 남자가 참 이기적이네. 다른 사람들이야 터널에서 질식해 죽든 말든 우리만 안전하면 되는데, 오지랍 참 대단하죠?

    • 본인 남자신가요? 그렇다면 꼭 화재현장에서 앞장서서 불구덩이로 뛰어드세요 안전장비 1도 없이 유독가스 다 마시면서요ㅋㅋ 지혼자 살라는게 아니고 남편이고 가족이니까 걱정되서 가지 말라고 하는거잖아요 본인 아버지, 형, 가족이여도 응~ 얼렁가~ 이렇게 말할 수 있겠나요? 이기적이게 남일이니까 아무렇게나 댓글 싸지르지말고 내 일이고 내 가족이 그 상황이였다면 어떨지를 생각하세요

  • 정말 중국과 비교가된다 와 역시 한국이야

  • 마음이 정말 따듯해지는 영상 너무 잘봤습니다 영상에 주인공분들 전부다 너무 멋있습니다!

  • 사실 심폐소생술로 가능한 상황이라면 우리들 눈에만 보인다면 다 조치할수 있지. 우리나라 약50프로가 군에서 응급처치를 다배웠고 직업이 간호사 간호조무사 자격증 있으신분들이 얼마나 많은데

  • 나이 먹었나봐... 계속 울컥하고 눈물 나 ㅠㅠ

  • 04:30 소방관분도 정말 멋있지만 전 아내분의 말에 가슴이 아프네요 한가정의 어머니, 아내로써 조금이라도 위험한곳에 보내고 싶어하지않는 마음 너무 이해가 갑니다 소방관님은 불을끄고 저희를 지켜주는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 당시에는 근무시간도 아닌데 봉사해주시는겁니다 근무시간이라도 너무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저분들은 영웅이지 노예가 아닙니다

    • 마지막 말이 정말 가슴에 와 닿네요.. 맞습니다. 영웅이지 노예가 아니죠~

  • 이런 훈훈한 영상 자주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 특히 저도 마지막에는 울컥했어요..ㅠ 저분이 우리들 부모님일수도 있습니다.. 따봉..

  • 4:30 소방관분들도 누군가에겐 평범한 자녀이자 부모이고 친구인데... 믿을 수 있는 팀원이 있고 보호해줄 장비가 있어 안전이 어느정도 확보 된 상태라도 걱정되는게 사실인데...아무것도 확보되지 않은 상태에서 소중한 사람을 위험으로 보내고 싶은 사람이 어디있을까요 Thanks you for your service 대 한 민 국 만 세

  • 소방관님 아내분 안돼 싫어 라고 하시는거보면 평소에도 얼마나 남편분 걱정하시는지 알거같네요 ㅠㅠ 늘상 저런 상황에서 일한다고 생각하면 하루하루 출근때마다 너무 걱정될듯

  • 잘살리렸는데.. 동네 건달 양아치 말투는 고쳐야 하실듯 제가 1급 공업사에서 일해봐서 렉카 기사들을 잘 알거든요

  • 여기 나오신 모든분들 국가에서 최고의 대우를 해줬음 좋겠습니다 공무원 분들은 진급 시켜 주시고 일반 시민분들은 금전적으로 도와주세요 자랑스런 대한민국 국민들 입니다

  • 진짜영웅슈퍼맨들이계시네유

  • ㅈ같은 헬조선이라고 부르기엔 그래도 우리 민족성은 최강이다

  • 이런 훈훈한 영상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ㅇㅈ

    • 멋진 남편이 몹시 아깝고 불쌍합니다 4분30초 조수석 한국 여자야 니 행동을 객관적으로 보면 이해하나 목소리 톤,떨림,단어선택을 보면 딱 봐도 한숨 부터 나온다 거짓말 또는 이상한 될것 같지도 아니한 해명 집어치우고 조수석 한국여자 닌 남편분께는 평생 받들어 모시고 감사하고 존경하고 봉사하며 살아라 너에게는 블랙홀의 중력 만큼 아까운 남자란다

    • 몇 초 때???

    • 아니! 찐형님은 올라가세욧!

    • 찐이시다ㅋㅋㅋㅋㅋ

  • 아직은 살만한 세상......

  • 영웅은 언제나 가까이 있습니다

  • 부인분이 가지 말라고 싫다고 하는 거 충분히 이해되고 이걸 욕하는 사람은 그냥 개 병신인거니 그런사람들은 생각의자에 1시간 앉아서 생각 다시 해보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

  • 썸넬보고 생각이들었는데 무슨생객이었냐면 한국:내가 죽는상황에서도 남을챙기려고 바보같이 무작정뛰어감 미국:내가 죽지 않는선에서 도와줌 일본:걍죽어 난몰러 하고 지나감ㅋㅋㅋㅋ

  • 진정한 영웅들 이십니다^^

  • 한팔로 주저없이 심폐소생술 해주신 분 멋지시네요 감동입니다~

  • 일반인>>>>>>>>>>> 오또 k 언니들...

  • 내가족이 폭팔할지도 모르는 불붙은 차로 가서 끄겠다고 하는데 안말리고 얼른 위험한곳으로 가봐~ 할사람 있나? 욕하는사람들은 공감능력이없는거야 생각이없는거야;

  • 이런분들이 국회로 가시면안될까요? 아... 진짜 영웅들이세요!!!

  • 소방장님 아내 욕하는 사람들 이해가 안가네 비번에다가 안전장비 1도 없이 현장으로 뛰어가는 남편을 저런 환기도 안되는 화재현장에 그냥 보내는 아내가 어딨음? 소방관임에 앞서 한 여자의 남편이고 아이들의 아버지일 수 도 있음 아무리 본인들이 소방관이었어도 저분처럼 쉽구갈 수 있었을거라고 봄? 혹은 저분이 본인들 아벚였다면?

  • 멋진 사람들입니다. 존경합니다.

  • 4:30 진짜 여자란 ㅋㅋ 극혐이다 진짜

    • 와 진짜 욕하는 사람이 있구나,,쯧

  • 4:30 와 ‘내가가서 끄고올께’ 와감동.... 이거 보고 울었다 ㅠ

  • 1:41 아니 사람이 위험한데 아떤사람은 눈만 꿈벅꿈벅 쳐다보고있고 한사람은 사진찍고 아니 사람을 살려야지 왜 그러고있는거지? 다른 사람들은 다 도와주는데??

  • 와 '싫어싫어' 는 뭐야? 남편이 의인이시네...

    • 님 가족이 불끄러가면 좋아좋아 해주셈